
굿.
계속 사 먹고있는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
Jong****

굿.
항상 먹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
Jong****

굿.
4년째 먹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입니다
Jong****

좋아요.
제로음료 특유의 단맛을 싫어하는데 이건 맛있어요 자몽이 더 맛있어요
kaka****

좋아여.
항상 맛있게 잘 먹습니다. 강추합니다
nave****

만족합니다. .
걱정했던 부분들이 생각이 안날정도로 만족하면서 잘 먹고 있습니다. 다 먹을때쯤 다시 구매 할거에요.
kaka****

파위세이크 게이너.
이번엔 벌크업좀 해볼라고 게이너 구매했습니다. 열심히 운동하고 게이너 잘챙겨먹을게요
lsml****

프로틴을 맛있게 보충합니다.
프로틴을 맛있게 보충합니다
kaka****

굳.
좋아요^^~~~~~~~~~~~~~~
ssij***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