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파워쉐이크 굿.
아주 잘 먹고 있습니다. 다먹고 또 구매할게요.
dark****

굿.
늘 먹었는데 가격이 너무 올랐어요
chlt****

굿.
가격이 너무 올랐어요
chlt****

굿.
간편하고 좋은데 가격이 너무 올랐어요
chlt****

근성장 굳.
저거ㅜ먹고 근육량 증가 ㅋㅋ 바프 성공적
kaka****

양이 많아져서 좋아요.
뚱캔으로 바뀌고 양이많아져서 훨씬좋음
dida****

건강식품이 따로 없네요.
항산화 성분이 녹차의 열배나 되는 말차와 근육성장에 필수인 단밴질의 조화 역시 칼로바이야
nave****

파워쉐이크 팬입니다.
매일 밥처럼 먹고 있어요. 맛만 익숙해지면 아침마다 먹기 편합니다. 또 구매각~
dark****

보충제.
곡물맛고소해요오오옹
kaka****